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JMW, 30가지 바람의 NEW 에어컬렉션 ‘MS8002B’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6-09 09:00

6단계 풍속과 5단계 온도로 총 30가지 바람 조합 가능 드라이어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주)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30가지 바람의 NEW 에어컬렉션 (Air Collection) MS8002B를 출시했다. 

MS8002B는 6단계 풍속과 5단계 온도로 총 30가지 바람 조합이 가능하며 2018년 출시한 MS8001A 에어컬렉션과 성능 및 기능은 동일하지만 고휘도의 핑크 컬러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아기를 위한 잔잔한 젠틀 바람부터 두피케어를 위한 쿨링 바람, 초강력 바람의 터보 바람까지 총 5가지 상황별 최적의 기능 모드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필수템이다.

이 외에도 국내 최초 LCD 디지털 인터페이스로 즉각적인 사용 모드 확인도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직전에 사용한 바람을 기억해 재사용시 그대로 구현,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디바이스다. 

특히 건강한 두피를 위한 ‘쿨링’과 ‘마사지’가 가능한 두피 케어 노즐,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위한 컬링노즐, 이중 단열 구조로 보다 안전하게 건조 가능한 이중구조 쿨노즐까지 총 3종 노즐로 구성돼 있어 어떠한 상황에도 완벽한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BLDC모터의 선두주자인 JMW는 이번 NEW 에어컬렉션에 파워엔진 E5을 탑재해 한 차원 높은 퍼포먼스도 선사한다. BLDC모터의 반영구적 수명과 미세유해물질 차단 등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기존 대비 58%이상 건조 시간이 단축되는 강력하고 세분화된 바람이 토출된다. 뿐만 아니라 드라이기 사용 시 수백만 개 이상의 음이온이 다량으로 토출돼 손상 방지는 물론 곱슬기와 정전기를 잡아 더욱 부드럽고 윤기 있는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JMW 관계자는 “단순 드라이기를 넘어 남녀노소는 물론 반려견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디바이스인 에어컬레션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편리미엄 라이프를 즐겨 보길 바란다”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JMW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