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히든싱어6' 김완선 나이에 급 관심 17세 첫 데뷔... 그의 나이에 사람들은 20대 이줄 알았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10-16 23:38

김완선 나이, 히든싱어6에 출연해 아이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언급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16일 금요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6’에서 ‘댄싱 디바’ 김완선이 원조가수로 출격해 모창 능력자들과 노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역시 레전드는 레전드였다. '히든싱어6' 김완선이 모창 능력자와의 대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옛 추억을 소환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김완선은 시대를 앞서간 힙한 패션을 선보였던 김완선. 찢어진 청바지의 원조였다. "징이 많이 박힌 청바지였는데 징이 너무 차서 안 예뻐 보이더라. 징을 몇 개 뽑았더니 구멍이 났다. 그러다 찢었다. 티셔츠도 넥라인을 잘라서 레이어드로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김완선은 1라운드 미션곡 '오늘밤'이 데뷔곡임을 밝히며 당시 나이가 17살이었다고 말했다. 김완선은 "그때는 노래하는 사람이라 하면 당연히 20살이 넘었을 거라 생각했다. 

그래서 아무도 나이를 묻지 않았다. 아무도 안 물어보길래 대답을 안 한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