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로 달라진 생활, SNS에 공유하면 최신 LG DIOS 김치톡톡의 행운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1-01-14 14:13

냉장고와 얼음 정수기가 하나로, 공간을 절약하고 에너지 효율성까지 높이는‘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진 출처 : LG전자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LG전자가 1월 14일(목)부터 2월 14일(일)까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용 후기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사용하고, SNS 채널 전체 공개를 설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집에서 사용 중인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사진과 이로 인해 달라진 나의 생활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한다. 이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 게재 URL, 제품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3명에게 LG DIOS 김치톡톡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일(화)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와 냉장고가 결합되어 주방 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도와주며, 한국에너지공단에 등록된 월간소비전력량 비교 시 최대 약 *27%의 에너지 절약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노크로 고내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기능으로, 내용물 확인을 위해 냉장고 문을 여닫는 횟수를 줄여준다.

최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음성인식 기능은 사용자가 3m 이내의 거리에서 “하이 엘지”라고 말한 뒤 신호음이 들리면, “냉장고 문 열어줘”, “각얼음 설정해줘” 등 명령어를 통해 냉장고를 손쉽게 제어하는 형태다. 음성인식 기능은 Play스토어나 App Store에서 LG ThinQ 앱을 설치하고 제품 등록 후 냉장고 제어창의 음성인식 버튼을 활성화한 뒤 사용 가능하며, 초기 냉장고 연결시와 동일 Wi-fi 환경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LG전자 관계자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로 달라진 일상을 실제 사용자 분들을 통해 알릴 수 있도록 SNS 사용 후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혁신적인 사용 편의성에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