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합격 이대로만 따라해”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1-01-15 16:58

사진 출처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토목기사를 처음 준비할 때 방대한 전문용어 암기량에 막연함이 앞서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 대상은 1월 에듀윌 신규 회원이며, 매일 30명을 대상으로 한정 배포한다. 아울러 해시태그를 복사한 뒤 특정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소개하면 무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앞서 에듀윌 토목기사는 입문,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필기 커리큘럼과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왔다. 또 강의를 담당하는 교수진도 지난 2020년 6월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98.5%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이런 커리큘럼과 강의를 수험생들이 핵심만을 축약했다. 이를 토대로 초시생이라도 기초를 확실히 이해할 수 있고, 학습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합격생의 필기 정리 노하우, 핵심내용 압축정리, 과목별 학습 팁이 실려 있어 공부할 때 다양한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다. 구성 또한 필기 2권과 실기 1권 총 3권의 분권 구성으로 되어 있어, 특정 과목을 공부할 때 참고하기도 간편하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더욱 체계적인 학습 및 지원 시스템을 갖춘 에듀윌 토목기사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등 과정을 마련하고 수험생과 함께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