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에이티즈,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 더블 타이틀곡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9-03 11:56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의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 2종을 공개해 화제다.

3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데자뷰(Déjà Vu)’와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의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이 업로드됐다.

홍중이 뒤를 돌며 시작하는 ‘데자뷰’ 퍼포먼스는 부드러운 웨이브와 절도 있는 동작을 오가며 완급을 조절하는 몸짓이 멤버들의 유려한 춤 선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후렴 부분의 골반 웨이브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이 곡의 무드를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또 다른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은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에이티즈의 표정 연기가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청량함과 에너제틱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하는 퍼포먼스가 한풀 꺾인 더위와 함께 시원함을 가져다주는가 하면, 엔딩에서 산과 우영이 손을 맞잡는 페어 안무가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에이티즈는 이번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과 ‘데자뷰’ 사이에서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통해 활동곡을 선정하기로 발표했던 터. 지난 31일 각각 1분 30초씩의 파격적인 ‘음원 프리뷰’로 시작된 ‘A 라운드’에서는 벌써 보팅 사이트와 후즈팬 앱을 통해 100만 표 이상의 참여를 받았다.

이에 두 가지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 공개와 동시에 새롭게 열리는 ‘Z 라운드’는 컴백에 대한 이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전 세계 팬들의 표가 어느 쪽으로 쏠릴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 발매에 이어 오후 8시 유니버스를 통한 전세계 무료 온라인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