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숭인1동, 가족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3-05-24 12:50

사운드오브뮤직 포스터/사진제공=종로구청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종로구 숭인1동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6일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동주민센터 1층 대강당에서 가족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을 선보인다.
 
숭인제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동주민센터가 기획하고 준비했으며, 추억의 옛 영화를 각색한 작품을 무대 위에 올려 전 세대에게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원작인 뮤지컬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은 제2차 세계대전, 조국을 떠나야만 했던 ‘폰 트라프 가족 합창단’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노래를 좋아하는 말괄량이 마리아가 예비역 해군 장교 폰 트라프 대령 집에서 가정 교사로 지내며 상처 입고 경직된 가족을 회복시키고 함께 성장해가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공연 총감독·연출은 박지윤, 무대 송태경, 음향 및 조명은 노윤형이 각각 맡았으며 서울평창어린이예술단의 탄탄한 실력의 노래와 연기를 바탕으로 크로스 오버 남성 앙상블 ‘아르고’, K-POP 댄스 ‘퍼즈’, 클래식 바이올린 연주까지 더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숭인1동 주민센터에서 안내한다.
 
서랑 숭인1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됐던 가족·이웃 관계를 회복하고, 쳇바퀴 돌 듯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주민들 마음을 공연으로 위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