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버팔로 윙 제왕 사세, 치킨가라아게 리뉴얼 제품 선봬./사진제공=사세 |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세상 가까운 치킨집, 홈치킨 사세가 한층 더 부드럽고 바삭해진 순살치킨 ‘사세 치킨가라아게’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버팔로 윙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100% 닭다리 살로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사세 순살치킨 ‘사세 치킨가라아게’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세 치킨가라아게는 2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사세 대표 시그니처 제품이다. 쫄깃한 닭다리 살과 간장 마늘 시즈닝의 환상 조합으로 집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게 즐기는 웰메이드 순살치킨으로, 간식뿐 아니라 홈술안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사세 치킨가라아게는 100% 닭다리 살로 육즙 가득한 부드러움을 살리고, 비법 레시피를 통해 바삭함과 풍미까지 더했다. 얇은 튀김옷은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비율로 구현, 기름 없이 조리해도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사세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규격을 다양화했다. 300g, 500g, 1kg의 세 가지 중량으로 구성, 1인 가구부터 아이들과 함께 사는 다인 가족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사세 치킨가라아게 씨즐을 강조하는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변경, 더욱 바삭해진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사세 김상구 B2C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 리뉴얼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 요소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전문점에서 갓 조리한 것처럼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는 튀김 옷 구현”이라며, “사세만의 비법 레시피로 재탄생한 사세 치킨가라아게는 데리야끼소스, 양념치킨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등 다양한 시즈닝 소스와도 맛의 조화가 어우러져 아이들의 간식이나 밥반찬으로 즐길 수 있는 남녀노소 모두의 치킨”이라고 말했다.
사세 치킨가라아게 리뉴얼 제품은 사세 공식몰과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pji24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