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영화 '타투걸', 투자유치 업무대행 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09-01 21:20

- 동양적 타투의 신비한 힘과 서양의 어벤저스의 초월적 액션을 매칭한 환타지영화.
- 한국형 액션과 K-드라마의 감성을 표현하여 전 세계인의 기대를 만족시키는 뉴 타입 히어로물의 영화.
- 본 영화는 K-한류의 새로운 세계관을 가진 뉴 히어로가 악을 선으로 바꾸는 아름다운 한국적 감성 히어로 영화.
좌로부터-김기성대표,김왕진 회장, 박철용대표, 장세이 작가(사진제공=글로벌문화산업협화)
좌로부터 - 김왕진 회장, 박철용대표.(사진제공=글로벌문화산업협회)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영화 "타투걸"의 제작사인 "㈜마나스테이"(박철용 대표)와 "글로벌문화산업협회"(김왕진 회장}는 2023년 9월 5일 영화 "타투걸"의 투자유치 업무대행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글로벌 문화산업 협회는 일본과 태국 등에서의 투자유치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마케팅 등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나스테이의 박철용 대표는 영화 "타투걸"은 타투의 동양적인 멘탈과 초월적인 힘을 가진 여전사를 소재로 한 한국의 첫 K-히어로 시리즈다. 
또한, 이 작품은 K-콘텐츠의 IP 사업 수출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투걸"은 단순한 가상적인 히어로 이야기가 아니라, 몇 천 년간 전해져 온 세계를 구하는 마지막 히어로걸이 악을 응징하며 정의를 위해 지구와 한국을 지켜나가는 이야기이다. 이 작풍은 동양의 가치관과 한국적인 감성, 홍익인간 정신과 특유한 가치관을 담고 있으며, 세계 어디서도 재현할 수 없는 "대한민국의 히어로"를 만들기 위한 소망에서 출발되었다.

'타투걸'은 악당들을 타투의 신비롭고 초월적인 힘으로 제압하며, 세상을 구하는 영웅으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그려내면서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한민국의 히어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타투걸"은 글로벌 문화산업 협회와 함께 전세계에서 주목받게 되며, 한국문화 산업 수출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