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타필, '유승옥과 함께하는 세컨드업(2ndup) BODYSHOW' 후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5-11-03 11:11


 ‘세타필(Cetaphil)’이 심리스 전문 브랜드 ‘세컨드업(2ndup)’이 개최하는 ‘유승옥과 함께하는 세컨드업 BODYSHOW’를 후원한다.(사진제공=세타필)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심리스 전문 브랜드 ‘세컨드업(2ndup)’이 개최하는 ‘유승옥과 함께하는 세컨드업 BODYSHOW’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세타필은 저자극 바디 스킨 케어 대표 제품으로써 완벽한 바디를 만들기 위해 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세타필젠틀 스킨 클렌저(473ml, 2만원 상당)와 세타필모이스춰라이징 로션(473ml, 2만원 상당) 정품을 스페셜기프트 박스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부부터 바디 라인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세컨드업롱스리브탑과 요가매트 등이 함께 구성된바디 관리 풀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타필은 이날 행사에 브랜드 부스를 설치, 참여자들 대상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 세타필 클렌저와 모이스춰라이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미니어쳐 샘플링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완벽한 라인과 건강한 몸매로 인기를 끌고 있는 헬스트레이너 유승옥이 참여해 ‘발레이션 클래스’를 진행한다.


 발레이션은발레와 PT를 결합한 신개념 운동으로 스트레칭,체지방 감소, 근력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완벽한 몸매를 꿈꾸는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세타필이 공식 후원하는 ‘세컨드 업 BODYSHOW’는 오는 지난달 31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토파즈 홀을 시작으로 이후 그 외 다른 지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백화점 세컨스킨 매장에서 티켓(5만원)을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