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랙야크 키즈맘 3기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1-17 17:44


 키즈맘 3기 모집 포스터.(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3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창의적인 야외 활동과 키즈패션분야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3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키즈맘 3기는 평소 아웃도어활동과 사진촬영을 즐기고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가산점 있음), 카카오스토리 등 SNS 운영을 활발히 하는 자,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물론 아이들의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많은 주부를 우선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또 블랙야크 키즈의 다양한 아웃도어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도 키즈맘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우리 아이가 블랙야크 키즈와 어울리는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후 해당 URL을 블랙야크 블로그 내 '키즈맘 3기 모집' 포스팅에 비밀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발표는 12월3일 키즈맘을 공개할 예정이다.


 키즈맘 3기로 뽑히게 되면 올 12월부터 약 3개월간 블랙야크 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매월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제공받고 이벤트를 통한 경품 및 미션 수행 단계별 상품도 받게 된다. 더불어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블랙야크 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주부들의 목소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좀 더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생성하고자 올해 초부터 블랙야크 키즈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13일 키즈맘 2기 해단식에서는 우수 활동자 시상과 3개월간 활동 내용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주부 블로거들은 해단식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아이와 함께 즐기며 더 친밀해 졌다"며 "아이들도 재밌어 해 자주 밖으로 나가자고 해 이번 활동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 "키즈맘 3기도 지원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소감을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 마케팅본부 남윤주 차장은 "블랙야크 키즈맘을 통해 작성되는 아이들의 생생한 착용 후기와 제품설명은 소비자들의 실제 구매결정으로 이어지게 하는 중요한 콘텐츠"라며 "진정한 교육 현장인 다양한 아웃도어활동에 관심 있는 주부들의 많은 도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lackyak00)와 블랙야크 키즈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blackyakki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