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크리스마스에는 오구플라워 꽃배달서비스로 사랑을 전하세요.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오구플라워)


 우리 모두가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12월 25일!

 어린이들은 착한 일을 하면서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다리고 연인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아름다운 기념일이다.

 연인에게 자신을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여러 기념일들이 있지만 크리스마스는 한해를 마감하는 연말 분위기와 겹쳐서 전세계적으로 연인들이 사랑하는 고백하는 대표적인 기념일이다.

 자신의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크리스마스를 계획한다면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본인을 만나기 전에 당신의 연인에게 설레는 마음을 갖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한방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이브에 직장에 있거나 또는 집에서 기다리는 연인에게 만나기 전 꽃바구니와 함께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카드를 보내보자. 아마 당신의 연인은 꽃바구니와 카드를 받는 순간 당신이 와주기만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가슴 벅찬 크리스마스를 상상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꽃 배달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는 행복한 상상에 불과하다.그래서 꽃배달서비스는 믿음을 줄 수 있는 검증된 기업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 바로 전국24시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가 바로 그 기업이다.

 전국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는 올해 초부터 축하화환, 근조화환, 3단 화환을 5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여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꽃 배달 기업이다. 화환뿐만 아니라 개업, 승진 등에 많이 선물하는 화분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각 시즌별 기념일마다 해당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진심이나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고 배송완료시에는 배송완료 사진전송서비스도 실시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

 오구플라워 관계자에 따르면 “최초 시작은 3단 화환을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하시어 진심을 전하실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꽃배달서비스를 시작하였으나 화환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을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즌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으신 분들이 믿고 맡기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 고 하였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전국 24시 꽃배달서비스 오구플라워에서 당신의 진심을 담아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더욱 사랑을 키워가길 바란다.
 
 축하 근조 화환 오구플라워
 문의: 1800-59000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