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버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 ‘집에서도 주름 관리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5-12-16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에버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


 비싼 피부관리의 경비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주름관리가 유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흐름은 겟잇뷰티와 같은 TV프로그램이 등장하고, 유투브를 통해 화장법을 소개하는 인기 유투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과 관련되어 있다. 소비자들이 돈들이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세상이 된 것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에버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 는 차병원 그룹 계열 차바이오애프엔씨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여기서 눈여겨볼만한 것은 차그룹의 줄기세포원료인 SG-1, CHA-7 등 피부미용을 위해 엄선된 성분들이 함유된 에버셀 에센스이다.

 에버셀 에센스는 시중에서 정말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고주파용 에센스로 바이오 FMS 고주파 기기와 함께 사용하는 FMS 프로그램이다. 에버셀 에센스와 FMS 고주파기기로 관리를 꾸준히 한다면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껴볼 수 있다. 현재 차그룹 연구소에서는 줄기세포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차움센터에서 FMS 프로그램이 유명 연예인들과 VVIP 피부 관리로 진행되고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에버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


 '에버셀 바이오 FMS 고주파기기'는 4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첫째로 뒤틀림운동을 통해서 생체를 활성화시키고 핵심원료흡수를 증대시키는 기능, 둘째로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 기능, 세 번째로 500W/90Khz의 주파수 마사지를 통해서 콜라겐을 자극 및 활성화하는 기능, 네 번째로 피부온도를 약 40도 내외로 높여주는 온열효과 및 혈액순환 촉진 기능을 담고 있는 기기이다. 또한 고주파의 단계가 3단계로 나누어져 있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SNS나 온라인을 통해 FMS 프로그램 후기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최근 실제 구매자가 사용 전,후 이미지를 올려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차앤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