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돌아저씨' 정지훈-오연서, 파티션 안에서 무슨 일이?...민망한 동작 '폭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3-10 21:07


?

'돌아저씨' 정지훈 오연서.(사진출처=SBS '돌아저씨' 6회 예고 캡쳐)

배우 정지훈과 오연서가 10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연섭, 이하 '돌아저씨)' 6회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난처한 상황에 처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돌아저씨' 제작진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6회 방송분 내용을 맛보기 영상으로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지훈과 오연서는 파티션에 가려진 채 옷을 갈아 입으며 "올려봐" "이거 놓으라고. 하나 둘" 이라는 대사를 주고 받으며 민망한 모습을 연출했다.


두 사람이 신음을 내며 옷을 갈아입는 모습은 민망하기도 하지만 코믹한?느낌이 강해?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정지훈과 오연서는 놀라운 '케미'를 보여주며 이제껏 보여주지 못한 앙상블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돌아저씨'는 죽음을 맞이한 김인권(김영수 역)과 김수로(한기탁 역)가 각각 전혀 다른 인물인 정지훈(이해준 분)과 오연서(한홍난 역)로 현세에 돌아오면서 다시 한 번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