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종합) 상주高 총동창회 총회 개최..."야들아 상주 장보러 가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6-04-23 13:24

23일 김철대 경북 상주고 총동창회장이 중앙시장 풍물거리에서 열린 총회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
'2016 상주고등학교 총동창회 총회'가 경북 상주 중앙시장 풍물거리에서 동문과 시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상주 중앙시장 및 풍물거리 상가번영회가 후원한 이번 총회는 '야들아! 상주 장보러 가자'란 주제로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회는 식전공연, 감사ㆍ공로패 수여, 장학금 전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초대가수로 김상진 편승엽이 출연했다.

23일 김철대 총동창회장과 황만섭(1회) 동문이 4.13총선에서 당선된 김종태 국회의원(상주.의성.군위.청송)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김 의원은 상주고 14회로 20대 총선에서 전국 최다득표로 당선됐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
특히 지난 4.13총선에서 전국 최다득표로 당선된 14회 졸업생인 김종태 의원에게 총동문회는 공로패를 전달했다.

김철대 총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이제는 우리가 고향 상주를 걱정함은 물론 사랑의 손길을 보내고 동문 모두가 지키고 이끌어 가야한다는 소명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정백 상주시장, 남영숙 상주시의장, 강영석 이운식 도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한수?前 상주고 교장의 선창에 따라 총회에 참석한 동문들이 교가를 제창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