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천소방서, 소방대원 심폐소생술 대회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여인철기자 송고시간 2016-12-21 14:52

21일 충북 제천소방서에서 전 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경연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한 대원들이 집중해서 심폐소생술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제천소방서)

충북 제천소방서(서장 이상민)가 21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소방대원들이 현장응급상황에서 높은 수준의 심폐소생술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2인1조로 모두 10팀이 참가해 기량을 겨룬 가운데 봉양119안전센터 박성학 팀장, 신동진 대원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상민 제천소방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소방공무원들의 심폐소생술 실시 능력 향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서 현장에 강한 소방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