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진천군이 올해 생거진천채소단지 육성사업을 추진한다.
?
24일 군에 따르면 군은 채소단지 육성사업을 위해 군비 2억7000만원, 자부담 2억7000만원 등 모두 5억4000만원을 투입헤 3.2ha 면적에 2중비가림시설을 설치한다.
?
군은 지난 이달 초 사업대상자 12농가를 확정했다.
?
이헌우 친환경농정과장은“성공적인 생거진천채소단지 육성사업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