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평생학습관, 아들맘을 위한 특강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4-06 23:01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인천평생학습관이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 국내1호 남아(男兒)미술교육전문가 최민준 대표를 초청해‘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엄마가 이해할 수 없는 남자아이들의 산만한 행동과 엉뚱한 심리상태를 설명해 아들에 대한 정서적 이해를 돕고 육아에 지쳐있는 엄마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한다.

강사 최민준 대표는 현재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현장에서 자연스레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어쩌다 어른 등 다수 TV출연 활동과 저서 우리 아들이 미술로 달라졌어요, 아들 때문에 미쳐버릴 것 같은 엄마들에게 등을 펴내 엄마들이 꼭 알아야 할 육아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인천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학부모님들이 내 자녀의 잠재된 재능과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습관에서는 다양한 부모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니 인천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평생학습관은 인천 연수구 경원대로 73(인천지하철1호선 동막역 3번 출구)에 위치하며 수강신청은 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899-1528)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