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승광후보, 이번에 꼭 당선되서 서천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송호진기자
송고시간 2018-06-02 11:42
 |
| 공식선거 3일째인 유승광후보는 서천시장을 찾아 이번에 꼭 당선이 되어 살기 좋은 서천, 행복한 서천을 만들겠다며 시장 상인들께 꼭 도와달라며 인사를 드리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