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제47회 진주시축구사랑연합회장배 축구대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18-09-30 14:47

진주시축구사랑연합회 회장배 축구대회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진주시청)

제47회 진주시축구사랑연합회 회장배 축구대회가 30일 오전 10시 진주스포츠파크 A, B구장에서 선수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진주시축구사랑연합회(회장 유영호)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10개 팀 3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개회식은 선수 입장과 참석 내빈들의 축사, 우승기 반환과 선수대표 선서로 이어졌다.

경기 예선전은 조별 세미리그로 진행되며, 준결승전과 결승전이 각각 치러졌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가족이 함께 보고 즐기는 대회인 만큼 승패를 떠나 좋은 경기 펼치며 상호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