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역도대회 17개 메달 획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종선기자 송고시간 2018-10-17 12:06

선수 전원 금3. 은10. 동4 메달 획득
충남장애인역도대회 경기 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충남도 역도대회에 출전해 선수 전원이 입상했음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복지관은 천안시장애인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제3회 천안장애인체육회장배 충남장애인역도대회에서 17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날 복지관은 직업훈련생 6명이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경기에 참여했고, 출전선수 전원이 입상해 총 17개(금3. 은10. 동4)의 메달을 차지했다.

대회 금메달 3관왕을 차지한 최은경씨는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 이처럼 좋은 성적을 올려 너무 기쁘다”며 “내년 도민체전에서도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훈련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장애인 역도팀 코치는 “평소 체계적인 연습과 꾸준한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값진 결실을 거두게 됐다”며 ”다음 경기도 금메달을 목표로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