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하우스터치, ‘인테리어 다이렉트 서비스’ 론칭 “터치맨이 도와드립니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1월 08일 15시 17분

새 집을 장만하거나 창업을 할 시 인테리어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특히 상업공간의 경우 인테리어의 퀄리티가 곧 매출과 연결되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최근 인테리어 가격이 부담스러울 경우 직접 자재를 구매하고 일부를 불러 공사하거나 혹은 직접 자재를 시공하는 등의 ‘셀프인테리어’가 보편화 되면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자재원가, 공정전문지식, 공정관리 등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셀프인테리어를 시도하다가 공사기간의 연장으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보거나, 재시공에 따른 추가비용 및 품질저하라는 결과로 이어지는 등의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업체를 불러도 마찬가지이다. 부담스러운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시공업체에 무리한 절감을 요청하다 보면 여러 가지 절차가 무시되고, 그로 인해 만족스럽지 못한 공사가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다.

이에 하우스터치는 소비자와의 직거래방식을 통해 인테리어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진행해 주는 ‘인테리어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다이렉트 서비스’는 기획, 설계, 디자인, 자재선정, 공사기간설정, 시공관리를 비롯해 원가관리, 준공청소, 유지보수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우스터치 소속 터치맨이 소비자에게 1:1 원스톱으로 진행 관리하는 서비스이다.

하우스터치 관계자는 “인테리어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기존 인테리어시장과 달리 실제공사에 들어가는 자재비, 인건비 등 인테리어비용 최대 50%를 절감할 수 있다”며, “본 서비스는 기존 인테리어 비용의 거품을 제거하는 데 기반을 둔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다이렉트 서비스는 현장의 규모, 업종, 시공난이도, 공사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하여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데 목적이 있다. 하우스터치에서 파견되는 전문가는 현장을 둘러본 후 최적화된 공사일수 산정과 함께 일일 단가의 서비스 비용을 산출해 제시한다.

중요한 건 이때의 인테리어 전문가, ‘터치맨’의 능력이다. 대기업인테리어의 경우 공무, 설계, 시공팀으로 나뉘어 있어 그로 인한 인테리어과정에서 많은 교류가 이루어지는데, 그에 따른 시간소비, 현장오류 가능성, 기업이윤 등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하우스터치의 터치맨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현장실측, 설계, 시공을 같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으로서 현장관리와 지시, 오류수정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그에 따른 시간, 퀄리티, 비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를 가능하기 위한 현장대처능력이 우수하다.

터치맨은 또한 카페, 미용실, 헬스장, 식당 등 상업인테리어와 함께 의료시설, 오피스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매장 등 다양한 시공경험을 보유하고 각 업종에 맞는 인테리어 시공을 이끌어 갈 수 있다.


이를 통해 시행착오 및 시간을 줄임으로써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할 수 있으며, 터치맨들 간 트렌드를 반영한 젊은 감각 및 질 좋은 인테리어 방법을 공유하며 만족스러운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터치맨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때문에 각 부서와 소비자 간 소통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다. 방문견적은 무료로 진행된다.

하우스터치 측은 “인테리어는 한 공간의 얼굴이자 머무는 사람의 기분까지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러한 부분은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전문가와 함께 고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제 인테리어도 다이렉트 시대이다. 부담스러운 인테리어 가격으로 고객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다 하우스터치의 터치맨과 함께 고민하며 인테리어를 완성해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공간을 경험하셨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하우스터치는 카페, 식당, 술집, 헬스장이나 의류매장, 네일샵, 병의원, 학원, 사무실 등 상업, 교육/의료, 오피스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전문 브랜드로서 원스톱 전문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