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낵24, 기업간식서비스 특징 살려 ‘HR ON’ 행사 협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9-03-19 09:00

애자일(Agile) 조직문화 구축을 주제로 한 행사 ‘HR ON’에 대표적인 기업 간식 서비스 ‘스낵24’가 스낵과 음료를 협찬하면서 좀 더 풍요로운 행사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했다.

메가넥스트㈜와 Wanted 주최로 14일 호텔 프리마 그랜드볼룸에서 ‘애자일 환경구축'이라는 주제로 열린 HR ON행사에는 애자일에 대한 전문가들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대한민국 유수의 기업들의 인재 4~500인이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스낵24’ 운영사인 ㈜위펀(대표 김헌)은 이 행사에서 서비스의 특징을 살려 ‘웰컴 스낵’ 세트 400여 개를 준비해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공된 간식은 ‘스낵24’를 실제로 이용하는 기업에서 선호도가 높은 간식류들 위주로 구성되어 실제로 현장에서 ‘스낵24’ 도입 문의가 쇄도하는 등 참석자의 반응이 뜨거웠다. ‘스낵24’는 기업들이 내부에서 편리하게 간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인기 간식류를 선별하는 큐레이터 역할부터 정기 배송, 납품, 진열 심지어 무상 반품까지 함으로써 사무실 간식 원스톱 케어를 하는 서비스다. 기업에서 직원들을 위한 복지 제공의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최근 중요시되고 있는 기업의 근로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런 점을 바탕으로 2018년 8월 정식 런칭 후 6개월 만에 100개 고객사를 돌파하고 매출도 700% 성장하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물류창고 확장 이전을 통해 기존보다 약 5배 이상의 물류 처리가 가능하게 되어 당분간 성장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금번 HR ON 행사에서는 머서코리아 천장현 전무, 삼성전자 조승빈 코치, SAP KOREA 정지현 파트너, 라이엇코리아 홍영기 코치 등 애자일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화제가 됐다.

‘스낵24’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행사에 주요 협찬사로 나서며 행사를 좀 더 유연하면서도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특성을 살려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기업대상 간식서비스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