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어린이날 행사,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킨텍스에서 개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5월 03일 15시 44분

자료사진

올해로 3회를 맞이해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컨텐츠로 진행되며 국내 대표적인 어린이날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5월 3일(금)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피해 6,000평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단순히 판매 위주의 전시회가 아닌, 평소에 자주 접하지 못했던 교구 및 다양한 놀이체험이 어우러져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가족 취향저격’ 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입장, SNS 인증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어 1석 3조의 가성비 행사로 여겨지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이벤트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좀 더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관람 내용은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입장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성인만 등록 필요, 19세 이하 무료입장). 단, 드림놀이터(놀이체험)는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이용권 구매가 필요하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19 키즈락(樂) 페스티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