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황효은 남편 김의성 직업? 연상연하 부부 나이 차이는? “원룸에서 결혼 시작했다”

[=아시아뉴스통신] 이다래기자 송고시간 2019-05-09 15:55

▲2009년 결혼한 황효은 김의성 부부(사진=ⓒ황효은인스타그램)
최근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새롭게 합류한 황효은 김의성 부부의 과거 스토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배우 황효은은 지난 2009년 두 살 연하 김의성과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남편 김의성 직업은 영화 프로듀서로 알려졌다. 황효은은 올해 나이 42세, 김희성은 40세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황효은은 경매로 얻은 원룸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황효은은 “내가 결혼할 때가 시댁 형편이 안 좋아졌던 때였다. 집을 살 때 돈을 보태 주지 못하셔서 그런지 그 당시 시어머니께서 ‘세상이 만만치 않다. 더 연애해보는 건 어떠냐’고 말씀하셨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내가 ‘어머니, 제가 프리랜서니까 투잡을 뛸게요’라고 해서 결혼을 했다. 처음에 가진 게 별로 없어서 신혼집을 새로 얻기보다는 경매로 원룸을 싸게 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결혼 9년 차인데 아이 낳고 친정에서 산 게 5년이다. 따지고 보면 4년 사이에 6번의 이사를 한 거다. 그렇게 겪어 보니 돈 없이 시작하는 게 얼마나 힘든 지 처절히 깨닫게 됐다. 결혼할 때 집의 유무가 장기적 재정에 차이를 불러올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