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4인용가죽소파 전문 ‘루헨쇼파’ 오픈기념 전품목 할인전 및 3~4인용 신상론칭

기사입력 : 2019년 05월 15일 14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루헨소파)
전국 7개 지점을 각 300평~500평대 동일 규모의 전시장으로 운영하는 4인용가죽소파 전문브랜드 '루헨소파'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카우치, 코너형, 샤무드, 페브릭소파 등 전품목 오픈기념 할인행사를 시작하는 한편, 3~4인용 신제품 소파를 론칭했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
루헨소파는 신혼부부나 중소형아파트에 맞는 3인용쇼파부터 30-40평대 4인용쇼파,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리클라이너까지 친환경자재를 기본 바탕으로 원하는 형태와 컬러, 사이즈로 맞춤제작하는 브랜드로 모든 쇼파는 자체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프리미엄 가구만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금번 매장의 그랜드 오픈을 실시한 바 있다.

특히 4인용가죽 소파로는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그리고 통가죽, 이태리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해 좋은 품질의 천연가죽소파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소파제작시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해 전제품을 친환경쇼파로 제작,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특유의 본드 냄새가 나지 않아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이와함께 오픈이벤트로 루헨의 신규 모델인 전품목 최대~20%할인 판매와 3인용+3인용(도미노) 모델과, 카우치쇼파(루이) 두 모델은 오픈 파격 할인 혜택도 주어져 가격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각지점별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을 추첨 제공하며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한달동안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참여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에는 1층소파 외에 2층에 전시된 명품 미국수입매트리스인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존을 도입하여 사람의 수면특성을 측정 및 분석하고 각 개인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매칭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이 가장 적합한 침대를 선택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천연 대리석 세라믹식탁과 친환경 원목식탁 4~6인용 벤치포함 세트들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죽, 패브릭은 물론 3, 4인용 소파, 카우치소파, 6인용, 코너형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신상품 론칭 및 오픈기념 전품목 할인혜택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소파의 오픈이벤트 및 자세한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 파주일산가구단지점, 인천시흥가구단지점,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송파하남가구단지점, 창원마산가구단지점의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media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