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 춘계 학술 특강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5-15 14:17

지난 14일 동국대학교 혜화관 2층 고순청세미나실에서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의 춘계 학술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날 특강은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이 초청 강사로 나서 ‘부동산 경기전망 및 가치 투자 전략’에 대한 강연으로 동국대학교 윤용건 주임교수, 제12대 동문회장 김홍식 회장, 41기 원우를 포함한 150명의 수강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강 후 41기 원우인, 가수 윤태규 님의 히트곡 ‘MY WAY’와 ‘끝까지 갑시다’ 등의 공연이 이어져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자료사진


지난 2002년 개설된 동국대학교 ‘부동산ㆍ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부동산·자산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부동산 가치 창조와 증대를 위한 이론과 실무를 사례 중심으로 교육해 실제 투자나 사업 추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교육은 1년 2학기제, 주 1회 수업으로 진행되며, 매월 국내 연수와 학기별 해외 연수 그리고, 학술세미나를 통해 이론과 현장 학습을 병행한다.

지난 3월 12일 입학한 41기에는 현도종합건설㈜ 최태진 회장,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 등이 입학해 눈길을 모았다.

윤용건 주임교수는 “부동산의 가치 창조와 효율적인 자산 운용 그리고 투자 방안을 제시하는 전략적 교육프로그램으로서 학계, 사회 지도층과 품격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된다"고 과정을 소개했다.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부동산ㆍ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알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