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3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 경제일반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초성퀴즈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16일 22시 30분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출처=아디다스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가 화제다.

1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퀴즈가 출제되면서다.

1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지지 않기 위한 것이 아닌, 승리를 위해 플레이 하는 아디다스! 아디다스의 2019 첫 블랙 프라이데이를 확인해보세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매일 오전에 특별 가격으로 열릴 이벤트의 정확한 이름은 데일리 □□□ 이다.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다. 

이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멤버딜'이다.

두 번째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문제는 "아디다스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일 부터 ☆☆일 까지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1521'이다.

세 번째 문제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한겨울 아이템들을 11월 20일 □□□□□R DAY에 특별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WINTE'이다. 

네 번째 문제는 "데일리 멤버 딜 상품에 특별 가격이 적용되는 시간은 당일 오전 △△:00~다음날 오전 09:☆☆ 까지 입니다. △△☆☆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1059 입니다"이며, 정답은 '1059'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으로 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로 , 정답은 '무제한'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멤버십 전용 UP TO ○○% OFF! ○○%은 몇 퍼센트일까요?"이며, 정답은 '60'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아디다스 신규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의 △% 적립 혜택과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만원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6'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며 불꽃모양(트레포일) 로고로 알려진 아디다스 브랜드 라인 중 하나의 이름은 □□□□□ 입니다. 11월19일 데일리 딜로도 만날 수 있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오리지널스'이다.

아홉 번째 문제는 "11월 15일 데일리 딜에서 선보이는 울트라 □□□ 19 DB는 반발력과 쿠셔닝, 복원력이 우수하여 착용자로 하여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폼 을 장착하고 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부스트'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갖가지 혜택으로 중무장한 채 소비자를 찾아왔다.

15일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디다스의 브랜드 최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함께 지급되는 각종 할인권은 덤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디클럽 회원만 누릴 수 있는 무제한 추가 20% 할인 혜택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결제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20% 추가 할인권을 통해 최대 60%까지 낮아진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아디클럽에 가입하고자 하는 움직임지 이어지면서 업체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시작을 알린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