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원시 장현숙 담당주사, ‘창원공무원 대상’ 포상금 전액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9-12-31 10:22

30일 창원시 교통물류과 장현숙 담당주사(오른쪽)가 ‘제9회 창원공무원 대상’ 수상 포상금 전액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올해 ‘제9회 창원공무원 대상’ 수상자인 교통물류과 장현숙 담당주사가 포상금 300만원을 전액을 이웃 나눔 성금으로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포상금은 매년 창원시가 5급 이하 공무원 중 업무 실적이 탁월하고 동료에게 칭송받는 우수 공무원 1명에게 주어지는 영예로운 상으로 받은 것이다.

기탁한 포상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노숙인∙노인∙아동복지시설 등에 각각 10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교통물류과 장현숙 담당주사는 올해 공영주차장을 조성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공영주차장 조성지 선정 기준을 마련하는 등 시민 교통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공로로 ‘제9회 창원공무원 대상’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현숙 담당주사는 “2019년 한해 함께 노력한 직원들 덕분으로 영광스러운 창원공무원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이웃 나눔을 통해 직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회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