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세종시문화재단, 2월 기획공연 '또 잘못 뽑은 반장'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20-01-20 16:45

애니메이션 국악 만남 20일부터 YES24 무료 예약
세종시문화재단이 다음달 6일 공연하는 동화음악회 '또 잘못 뽑은 반장' 홍보 포스터.(사진=문화재단)

[아시아뉴스통신=홍근진 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다음달 6일 정부세종청사 6동 대강당에서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과 공동주관으로 동화음악회 '또 잘못 뽑은 반장'를 공연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동친화도시 세종'에 걸맞게 어린이들에게 동화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알찬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은재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동화음악회 '또 잘못 뽑은 반장'은 애니메이션과 국악의 만남을 통해 동화 속 캐릭터들을 더욱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재현했다.

특히 주인공의 다양한 심리와 익살스러운 표정 등을 전통 악기로 표현하는 등 국악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도 친근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악계가 주목하는 젊은 작곡가 최덕렬 음악감독이 동화에서 영감을 받아 6개 곡을 작곡했으며 가야금 피리 해금 아쟁 등 라이브 연주가 동화와 함께 1시간 동안 어우러진다.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 제작한 동화음악회는 '다양한 문화공간에 전통을 입히는 문화공간활용 전통공연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세종시민들에게는 처음 소개된다.

5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20일부터 YES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문화사업팀 044-850-0543)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