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반영구화장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 김화령 원장, 새로운 ‘엠보 기법’ 개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3 11:45


화장을 하지 않아도 화장을 한 듯 자연스러울 수 있고, 화장 시간을 줄여볼 수 있는 반영구화장이 관심을 받으면서 이를 직접 배우고 싶어 학원을 알아보는 사람들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영구화장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의 김화령 원장이 반영구화장 기법 중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엠보 기법’을 자신만의 노하우로 직접 개발 했다고 23일 밝혔다.
 
‘엠보 기법’이라는 것은 반영구화장에서도 고난의도 기술을 요하는 기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압 조절이 제대로 안될 시 색소가 깊이 들어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엠보 선 자체도 탈각 후에 굵어짐으로 두껍고 뭉쳐서 나오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엠보 기법을 이해하는데 통상 일주일 정도 걸린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하지만 김화령 원장이 직접 개발한 ‘142, 142858 기법’은 이를 하루 만에 이해해볼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김 원장에 따르면 ‘142, 142858 기법’은 20년 뷰티 노하우와 연구를 거듭해 만든 기법으로, 기존의 반영구눈썹미용은 시술자의 감각에 의존해 이루어져 실패 사례도 많이 발생하는 것도 사실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정형화 된 공식을 만들어 처음 배우는 사람들이여도 바로 이해해볼 수 있는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학원 관계자는 “해당 기법은 쉽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실패 사례도 적어 학생들에게 기법 기술을 교육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며 ”이 기법은 국외에서도 관심을 보여 한국으로 직접 배우러 오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해당 반영구화장학원은 교육 과정별로 1:1 교육시스템으로 학생 개개인에게 맞춰주며 실력과 재능에 따라 수업 진도를 다르게 진행하고 코칭을 통해 수강생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반영구화장의 개념과 철저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현장 실습교육과 진로상담 및 창업교육도 받아볼 수 있다.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유선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