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스포츠 스포츠일반
호날두 PK 극장골, 유벤투스 AC밀란 무승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2-14 08:58

호날두/(사진제공=유벤투스SNS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유벤투스(Juventus)가 AC밀란(A.C. Milan)과의 경기에서 호날두의 극장 PK 골로 무승부를 거뒀다.

유벤투스는 14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산시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이탈리아 4강 1차전 AC밀란과의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이날 경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c)의 출전으로 관심이 모아졌다.

유벤투스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호날두, 디발라, 콰드라도가 전방에 배치됐고 마튀이디, 퍄니치, 램지가 중원을 지켰다. 수비진에는 산드루, 보누치, 더 리히트, 데실리오가 포백을 이루며 골문은 부폰이 지켰다.

AC밀란은 4-4-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이브라히모비치와 찰하놀루가 전방에 배치됐고 카스티에호, 벤나세르, 케시에, 레비치가 중원을 지켰다. 수비진에는 테오 에르난데스, 로마놀리, 키예르. 칼라브리아가 포백을 이루며 골문은 돈나룸마가 지켰다.

전반은 양 팀 득점 없이 0-0으로 마무리됐다.

후반 16분 AC밀란의 레비치가 카스티예호의 크로스를 골로 연결하면서 AC밀란이 리드를 잡았다.

후반 26분 테오 에르난데스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해 유벤투스에게 기회가 왔다.

후반 43분 호날두의 슈팅이 AC밀란의 수비수 칼라브리아의 왼손에 맞으며 주심은 VAR을 보고 PK를 선언했고 호날두가 성공시키면서 경기는 1-1로 끝났다.

유벤투스는 3월 5일 AC밀린과 4강 2차전을 통해 결승 진출을 노린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