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만샴푸 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3개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08 14:57

'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3개 공개 (사진-캐시워크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8일 오후 출제된 닥터포헤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닥터포헤어 제품은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OOOO솔루션인데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ㅍㅋㅇ)”이다.

정답은 '두피케어'이다.

두번째 퀴즈는 “1천 만개 판매의 압도적 판매량을 자랑하는 폴리젠 샴푸는 ○○○○ ○○○○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ㄹㅂㅇㅌㅁㅅㅍ)”이다.

정답은 ‘올리브영탈모샴푸’이다. 

세번째 문제는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독일 더마테스트 사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은 두피와 모금의 12주 변화를 집중적으로 측정하고 분석하는 실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 ㅌㄹㅋㅅㅋ)”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트리코스캔’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