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염기동 충북농협 본부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20-05-21 13:01

21일 염기동 충북농협 본부장이 농협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하고 있다. 앞줄 왼쪽 부터 태용문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장, 염기동 충북농협본부장, 김영준 충북농협 노조위원장.(사진제공=충북농협)

염기동 충북농협 본부장이 21일 농협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날 희망캠페인 릴레이에는 태용문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장과 김영준 충북농협 노조위원장 등 직원들도 의료진 등에 감사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V자로 포즈를 취하며 뜻을 같이 했다.
 
충북농협은 릴레이 동참에 앞서 지난 20일 코로나로 위축된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농산물 꾸러미와 도시락 등 1억여원 상당의 물품을 충북도에 기부했다.
 
염기동 본부장은 “코로나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농업을 묵묵히 지켜가고 계시는 농업인 분들의 땀방울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또 “충북농협 전 직원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농산물 소비촉진운동을 통해 도민과 함께 코로나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염기동 본부장은 다음 주자로 성화동 이웃인 한전충북본부 홍성규 본부장을 지명했다.
 
[아시아뉴스통신=백운학 기자]

baek341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