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레이디가구, 23일 ‘브랜드데이’ 최대 70% 할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22 10:28

스칸딕 패밀리 라운딩 원목 식탁 구매 찬스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오는 23일(화) 레이디가구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상품만을 엄선해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단독 할인과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가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실내 가구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금번 기획전에는 누적 구매량이 많은 인기 상품들을 행사 품목으로 다수 포진했다.

▲스칸딕 패밀리 라운딩 원목 식탁 세트 ▲스칸딕 데이베드 슈퍼싱글 침대 ▲코쿤 USB LED 저상형 패밀리침대 ▲다인 원목 패브릭 쇼파 ▲알망 EC패브릭 가죽 쇼파 ▲몬스터 호텔형 프리미엄 더블 매트리스 ▲이안 드레스룸 옷장 수납장 등 7종을 주요 할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스칸딕 패밀리 원목 식탁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레이디가구의 대표적인 히트 상품 가운데 하나다. 데이베드 역시 누적 10만세트가 판매되고 상품 리뷰만 7천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또한 가격 할인에 더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쿤 패밀리침대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데이에 한해 무료로 LED 수납형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패밀리형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다인 원목 패브릭 쇼파 구매 고객은 1+1 커버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가구 브랜드 운영사 오하임아이엔티 측은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레이디가구의 히트 상품들을 포함한 단독 할인 행사다. 품질이 보증된 가구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식 스토어를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