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충북 옥천미술협회, ‘코로나 속에 피어난 미술의 향연’ 펼쳐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8-05 09:07

오는 9일까지 제17회 옥천미술협회 정기전 개최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전시동서 회원작품 45점 선봬
제17회 옥천미술협회 정기전이 열리고 있는 충북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전시동(관성동) 모습.(사진제공=옥천군청) 

제17회 옥천미술협회 정기전이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충북 옥천전통문화체험관 전시동(관성동)에서 열린다.
 
5일 옥천군에 따르면 옥천미술협회 정기전은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옥천지부 소속 예술가들의 미술작품 전시를 통해 다양한 작품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올해에는 회장 이미자의씨 ‘봄날 4(압화)’를 비롯한 45점의 회화, 서각, 공예, 도예 등을 선뵈고 있다.
 
당초 코로나로 인해 이번 전시회 개최가 불투명했으나 회원들의 높은 창작 열의와 새롭게 개관된 전통문화체험관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전시회라는 의미가 있어 한차례 연기 끝에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
 
이미자 한국미술협회 옥천지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소중한 작품을 출품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미술전이 코로나로 인해 각박하고 힘든 현실에 소소하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충북문화재단 공모사업으로 개최되며 관람객 안전을 위해 개막행사를 최소화 했고 발열체크, 관람거리 유지 등 코로나19 예방 준칙 사항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koomlin@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