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 차지해… 굳건히 1위 자리 지킨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0-10-17 21:29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 차지해… 굳건히 1위 자리 지킨다./아시아뉴스통신 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뿐만 아니라 그 외의 공인중개사 교재들도 상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려 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은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을 위한 마무리 교재로, 실전과 가장 가까운 형태의 모의고사를 총 10회분 수록하였다. 기존대비 3회분을 추가 수록하여 더욱 든든하게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교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편리하고 정확한 성적분석을 할 수 있는 AI 합격예측 서비스인 ‘합격샷’과 마지막에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이널 부록_최종점검 체계도 & 빈출지문’을 제공한다. 

실전처럼 마킹연습까지 할 수 있는 OMR카드도 수록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해설편에는 ‘과목별 성적 & 출제 범위 분석’과 ‘회차별 성적 체크표’를 수록하여 취약한 과목과 출제 범위를 중심으로 최종 마무리할 수 있다. 

본서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까닭은 실전에 대비하기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작년대비 3회분이 추가되어 총 10회분으로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로 더욱 든든하게 실전대비가 가능하다. 

시험지와 100% 동일한 실전과 가장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며, 답안 마킹을 위한 OMR 답안지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빈출개념까지 체크하는 상세한 해설로 실전 시험을 대비하는 데 아주 효과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빈틈없는 합격 준비를 위하여 에듀윌은 본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마지막까지 더욱 꼼꼼하게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과 전문 강사진이 문제 유형을 해부하여 명확한 공부방향을 제시해주는 기출문제 해설특강까지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는 42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의 자리를 지켜온 기록이 있다.”며, “공인중개사 접수 인원 대비 평균 합격률 3배를 자랑하고 있고, 국내 최대 규모의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 바 있는 만큼 그 명성이 높이 알려져 있다.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더 좋은 교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