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가답안 공개,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총평 등 전부 모은 해설특강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섭기자 송고시간 2020-10-31 17:27

[사진 제공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이동섭 기자] 36만여명이라는 역대급 인원을 기록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조금 전 종료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가장 빠른 가답안과 자동채점, 시험 난이도 총평 등 31회 공인중개사 응시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눈길을 끌었다.  

공인중개사 시험 주관사인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보다 매년 신속한 가답안을 공개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31회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에서도 가답안&자동채점 서비스를 공개했다. 

에듀윌 자동채점 서비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돼 합격여부를 한눈에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완벽한 정확도로 매년 수험생들 사이에서 만족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오늘 치러진 2020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1차, 2차 전 과목 업계 1타강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총평 및 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해설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박덕연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교수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종성교수 △부동산공법 이동휘교수 △ 부동산공시법 김민석교수 △부동산세법 한영규교수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시험총평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00% 당첨 시험후기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신시계 상품권, 피자세트, 치킨세트, 수강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마련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자동채점 풀서비스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