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NS홈쇼핑, 서천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11 14:14

NS홈쇼핑, 해양수산부와 상생협력 업무 협약 맺어./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NS홈쇼핑이 10일(목) 서천군청에서 서래야 쌀과 한산모시 등 다양한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와 서천군 노박래 군수, 서천군 농가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에 앞서 서천군 농가 대표들의 생모시 떡 류, 김스낵, 검은콩 두유 등 서천군 농〮특산물에 대한 상품 설명이 있었으며, 이를 통해 서천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서천군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TV홈쇼핑 방송 지원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 입점 지원과 NS몰 내 ‘서천군 농〮특산물 브랜드관’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서천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 협약을 통해 서천군은 앞으로 우수 농〮특산물 상품 발굴 및 홍보 채널 확대를 통해 판로 개척과 농어가의 소득 증대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 제1사업부 김용만 상무는 “NS홈쇼핑은 지역의 특산품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하고, 지역 농〮특산물과 국내 여행상품 등의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우리나라의 건강하고 좋은 상품을 전달하고, 지역에는 농〮특산물의 판매 활성화와 농촌체험관광 상품 발굴 지원을 통해 농어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