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11번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 최대 55%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11-28 11:15

11번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 최대 55% 할인./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아마존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세일 혜택을 라이브 방송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오는 26일 오후 8시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판매하고 방송 시간대 한정 할인쿠폰과 경품을 나눠주는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시즌마다 국내 해외직구족에게 수요가 높은 디지털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상품을 편성했다.

11번가는 이날 ‘LIVE11’을 통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램(RAM),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셋, 캠핑 침낭 등 총 10종의 상품을 라이브 방송 특가에 선보이고, 방송 시간대 한정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최대 1만 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가 혜택과 할인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방송 판매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시청 고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해외 유명 브랜드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5명)를,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단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11번가는 대대적인 연말 쇼핑 축제의 열기를 이어 오는 29일 오전 11시 ‘사이버 먼데이’ 기념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사이버 먼데이’(11월 29일)는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연달아 진행되는 미국의 대규모 세일 행사로 11번가는 이날 방송을 통해 식료품, 주방용품, 영양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생활 필수품을 중심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딜을 선보일 계획이다.

11번가 신현호 해외쇼핑담당은 “해외직구에 익숙지 않은 국내 고객들도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 손쉽게 참여하고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의 흥행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