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웅진식품,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 음료 참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2-10-02 18:22

​웅진식품,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 음료 참여./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웅진식품이 11월 6일 진행되는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2022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은 JTBC와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로, 'Life, Lively 달리자, 나답게'라는 슬로건으로 3년만에 재개된 오프라인 대회다. 상암 월드컵공원을 시작으로 잠실종합운동장까지 풀코스(42.195km), 여의도공원까지 10Km 코스로 구성됐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이온더핏’은 이번 대회의 공식 협찬 음료로 참여한다. 이온더핏은 마라톤 코스 중간 수분과 이온 보충이 필요한 참가자들을 위해 급수대 등 각종 거점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이온더핏은 우리 몸에 필요한 수분과 이온을 빠르고 쉽게 공급해주는 이온음료로, 텁텁하지않은 푸르티한 상큼함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온더핏은 칼로리 부담을 덜은 로우 칼로리 버전과 매일 마셔도 걱정 없는 제로칼로리 버전의 두 가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담당 관계자는 “모두가 기다려왔던 오프라인 마라톤 대회에 이온더핏이 참가자들의 수분과 이온 보충을 책임지게 됐다”며 “시원한 가을날 물처럼 가벼운 이온더핏과 함께 상큼하게 러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