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더 시즌즈', 김조한·챈슬러→소란‧새소년 황소윤‧지올 팍까지 소울 충만 아티스트 총출동!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21 23:06

(사진제공=K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가 소울 가득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김조한, 챈슬러, 지올 팍(Zior Park), 밴드 소란,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출연한다.

이날 신인 발굴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음악과 영상을 아우르는 전방위 아티스트 지올 팍이 출연한다.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 'TOP100' 상위권을 굳건하게 지키며 떠오른 지올 팍은 박재범과 비주얼만큼 파격적인 첫 만남을 갖는다.

친구들의 배신과 사업 실패 등 다소 파격적인 과거 토크에 이어 쉽게 헤어나올 수 없는 매니악적인 감성으로 관객들의 취향을 단숨에 저격한다. 입 트럼펫으로 선보인 박재범의 '좋아' 또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알앤비 대디' 김조한이 출연해 현장을 소울풀하게 채운다. 과거를 추억하게 하는 김조한만의 보이스가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뜨거운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 선생과 제자 사이로 만난 김조한과 박재범의 과거 인연이 본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김조한의 특별한 인연, 챈슬러가 '알앤비 갱스터'로 나선다. 챈슬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시스타(SISTAR)의 'Loving U (러빙유)'가 신선한 감성을 전했다고.

이밖에도 정마에의 쿵치타치의 기타 세션 이태욱이 소속된 밴드 소란이 출연해 '밴드계의 아이돌'다운 존재감을 펼친다. 또 밴드 새소년의 리더 황소윤이 4년 만의 솔로 정규 앨범 발매의 기쁨을 함께한다.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