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감성커피-초록우산어린이재단, 사회공헌 업무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3-03-28 12:04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수봉 본부장, 감성커피 강희완 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수경 사무총장./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홍보 활동 및 물품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은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인성 함양과 인성 교육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주최로 매년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가족, 선생님, 친구 등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써서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교육부 장관상 등을 시상한다.
 
감성커피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공모전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땡큐트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 음료 및 굿즈 등 총 2,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아동·청소년 인성 함양 증진이라는 공모전의 취지에 공감해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성커피만의 다양한 CSR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복지사업본부 진용숙 본부장은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을 위해 도움을 주신 감성커피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 아동·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커피는 구세군자선냄비를 통해 위기아동, 청소년을 위한 그룹홈 지원 사업 활동 기부금 전달,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사업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