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성 삼포해변 서핑 축제 '2023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새글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종학기자 송고시간 2023-09-13 00:00

강원 고성군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종학 기자] 고성군(군수 함명준)에서는 서핑과 음악을 주제로 개최되었던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이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개최된다.
 
올해는 리턴 비치 파티 콘셉트로 고성 삼포해수욕장에서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4년 만에 다시 개최됨을 알리고, 2024년 대규모 페스티벌 개최를 홍보하기 위한 사전 행사 성격으로 진행되며, 1,000~1,500여 명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6일(토)부터 17일(일)까지 고성 삼포해변에서 개최되는 삼포해변 서핑 축제(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는 ‘낮에는 서핑, 밤에는 음악’을 통해 해변에서 짜릿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국적인 비치 페스티벌이다.
 
요즘 엠지(MZ)세대의 핫트렌드인 서핑과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스탠드업 패들보드(SUP) 등 해양 레저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한가롭게 바닷가에서 태닝을 하며 힐링할 수도 있다.
 
해변에 노을이 지면 낮의 열기와 완전히 다른 열광적인 음악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9월 16일 토요일에는 삼포해변을 배경으로 유명 디제이들과의 이디엠(EDM) 비치 클럽 파티가 진행된다. 또한 힙합 음악가들이 참여하여 바닷가의 깊은 밤을 더욱 뜨겁고 신나게 달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이국적인 비치 문화를 만들고자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을 준비하였고, 이번 페스티벌로 열정적인 엠지(MZ)세대에게 낮에는 서핑을, 밤에는 음악을 통해 이틀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1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