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쌍꺼풀 수술 불만족스럽다면? ‘쌍꺼풀·눈복구수술’로 고민 해결!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5-11-12 10:46

자료사진.(사진제공=이데아성형외과)

 최근 가장 대중화되고 보편적인 수술을 꼽자면 ‘쌍꺼풀 수술’일 것이다. 쌍꺼풀 수술은 눈 모양을 바꿔 얼굴의 이미지를 크게 변화시키고, 다른 성형에 비해 비교적 간단해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다. 그러나 신중하게 쌍꺼풀 수술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기능적인 문제와 함께 쌍꺼풀 모양에 대한 불만족감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요즘 불만족스러운 쌍꺼풀 모양이나 각종 부작용에 따라 쌍꺼풀 재수술이나 ‘쌍꺼풀, 눈복구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일명 ‘소세지 눈’처럼 붓기가 빠지지 않는 경우, 눈을 뜨고 감을 때 뻑뻑한 느낌이 들 경우, 눈이 부자연스럽게 떠지거나 과도한 눈지방이 있을 경우, 또 시원한 눈매를 갖고 싶어 앞트임 수술을 했다가 실패한 경우 앞트임, 쌍꺼풀, 눈복구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쌍꺼풀 재수술이나 쌍꺼풀, 눈복구수술은 첫 수술보다 훨씬 위험하고 난이도를 요하기 때문에 환자는 균형 및 조화를 충분히 고려하고, 충분한 상담 후 올바른 방법으로 수술을 해주는 의료진 및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데아성형외과 권장덕 원장은 “쌍커풀 재수술 및 눈복구수술을 할 때 의료진은 환자의 수술 실패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환자의 신체 특징을 충분히 고려해 수술 목표와 한계를 환자에게 충분히 이해시켜야 한다”며, 또한 “쌍꺼풀, 눈복구수술은 의사에게도 특히 어려운 수술이므로 환자가 안전하면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고자 한다면 경험 및 스킬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데아성형외과는 이미 쌍꺼풀, 눈복구수술로 입소문이 나있으며 다양한 경험이 있어 ,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을 자랑하며 진단에서 수술뿐만이 아니라 수술 후 경과 관리까지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한 쪽 눈이 풀려 비대칭이 된 경우, 쌍꺼풀 선이 굵고 흉이 보이는 경우, 과도한 눈 지방의 제거로 눈 위가 꺼져 보이는 경우, 지방이 남아 불룩해 보이는 경우라면 ‘쌍꺼풀, 눈복구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이데아성형외과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