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 ‘서면다인로얄팰리스’ 모델하우스 오픈! 분양문의 폭주!

[=아시아뉴스통신] 정수임기자 송고시간 2016-01-21 06:00


 자료사진.(사진제공=서면다인로얄팰리스)

 급격한 전세금 상승 및 높은 청약경쟁률 때문에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이 아파텔로 눈을 돌리고 있다.


 ‘아파텔’이란 ‘하우스텔’과 같이 아파트와 같은 구조를 갖춘 중형 오피스텔을 표현하는 말이다. 단순히 원룸으로 대표되던 오피스텔이 침실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로 변함에 따라 주거용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기능도 바뀌고 있다.


 아파텔은 소형아파트와 구조는 동일하면서, 금액은 아파트 전세가와 비슷하기 때문에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부산 서면에 주거형 오피스텔인 ‘서면다인로얄팰리스’가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면다인로얄팰리스는 지하4층~지상16층 총 434세대로, A타입(82m²), B타입(85m²), D타입(69m²)의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전 세대가 실용성 있는 복층 구조로 설계하였다.


 ‘서면다인로얄팰리스’는 입주자들의 주거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공간의 효율성을 위하여 전 세대 복층 구조 및 펜트리시공을 하여 희소성을 더하였으며, 무인택배시스템, LED시공, CCTV, 홈오토시스템 등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실생활에 필요한 스마트한 아이템을 적용시켰다.


 주변 환경을 보면 단지 인근에 반경 1km내 고등학교 1개교, 중학교 1개교, 초등학교 5개교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또한, 홈플러스, CGV,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도보로 모든 생활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이다.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이며, 대규모 중심상권인 서면 1,2번가에 인접해 있어 훌륭한 교통편을 자랑한다.


 부동산 투자면에서도 눈에 띄는 특징을 보인다. 오피스텔이 위치한 서면은 부산문현혁신도시 부산국제금융센터 등 대규모 금융단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인구 유입 및 수요자 층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좋은 입지여건 덕분에 '서면다인로얄팰리스'의 미래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하우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서면중심에 들어오는 ‘사면다인로얄팰리스’는 실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한 투룸&복층으로 된 주거 설계, 뛰어난 입지 조건, 반경 1Km내에 모든 생활을 할 수 있는 주변 환경 인프라가 갖추어져 분양을 원하는 많은 수요자들의 발길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566-7036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