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더불어 공무원행정학과 강화로 공무원사관학교로 비상

[=아시아뉴스통신] 김영주기자 송고시간 2016-01-29 19:04


 김철운 교수.(사진제공=서강전문학교)

 경찰직, 법무직, 교정직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합격자를 6년 연속 배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가 사회복지공무원, 행정공무원 양성을 위해 공무원행정학과 김철운 특임교수를 영입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공무원행정학과 교수로 합류한 김철운 교수는 한양대, 고려대에서 교육행정학을 전공하고 지난 40년간 교육행정직 공무원으로 초∙중등학교, 국립대학 등 일선 교육행정과 교육부에서 교육 정책 및 집행을 위해 힘 써왔다.


 김철운 특임교수의 임용으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및 공무원행정학과는 명실상부한 공무원 배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을 더욱 돈독히 하는 한편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사관학교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 것으로 기대한다.


 김철운 교수는 “청년 실업난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공무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적합한 교육으로 우수 공직자 양성에 힘쓰겠다. 특히 서강전문학교는 사회복지학과와 더불어 사회복지 현장실습 기관으로 자격증 취득과 사회복지공무원 최다 배출에도 도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강전문학교는 경찰청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일반경비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찰행정학과 및 경찰경호학과 지원 시 경찰공무원 가산점인 무도자격증 취득 지도와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한 공무원영어 특강, 민간자격증센터 운영으로 개개인이 4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공무원시험 및 취업, 편입까지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수능이나 내신성적 대신 면접과 적성검사를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g.ac.kr)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