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MBC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 타깃시청률 4.4% 방송가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3-10 15:46

'마이리틀 베이비' 포스터.(사진제공=MBC)

새롭게 선보인 ‘마이 리틀 베이비’(이하 ‘마리베’)가 심야시간 편성에도 2%가 넘는 시청률을 올린데 이어, 실질적인 타겟시청률에서도 높은 수치를 기록해 화제다.
?
MBC측은 첫 방송된 ‘마리베’의 시청률(조사업체 TNmS)의 수도권 집계 기록을 밝혔다. 시청률 수치에 따르면, 주시청자인 40대 여성의 타겟시청률은 4.4%를 기록했다. 이는 다른 연령대에 비해 육아에 대해 공감대가 높은 여성 시청자들이 실제로 드라마에 드러낸 관심을 반증하는 사례라 할 수 있다.
?
특히, 방송 종료 후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마리베’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젊은 연령대의 관심까지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오지호와 이수경을 비롯한 주연 배우들의 변신과 코미디물이라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본격 육아 드라마’라는 차별성도 시청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
?
MBC 신작 ‘마리베’는 강력계 형사가 육아와의 전쟁에 돌입하면서 좌충우돌하는 이야기다. 매주 토요일?오전 12시40분에 2회 연속 방송되며, 일요일 오후 11시에 MBC에브리원에서 재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