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무림학교' 종영 이현우, 남는건 역시 '워너비 남친룩' 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3-10 19:32


?

자료사진.(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이현우가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남친룩' 패션을 정석으로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현우는 '무림학교'에서 까칠한 천재 뮤지션 윤시우 역을 맡아 당시, 실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춤과 노래, 랩 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 사로잡았다.


이현우는 특히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으로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극중 이현우가 입고 나온 의상은 성별을 불문하고 10대, 20대 세대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으며, 이현우룩, 캠퍼스룩, 워너비 남친룩 등의 별명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그는 '남친룩'의 대표 의상인 가디건, 니트, 코트, 블루종 등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훈훈한 외모는 댄디한 느낌과 깔끔한 이미지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현우는 '무림학교' 종영으로 소속사를 통해 "반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던 ‘무림학교’가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그 동안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좋은 작품에서, 더 발전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마음이 담긴 인사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