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성공룡엑스포 ‘시니 구하기 대작전’ 호응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류정열기자 송고시간 2016-04-18 18:45

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 어린이 위해 공룡캐릭터 등장 인형극 선보여
?

‘2016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상설무대에서 ‘오니’와 ‘고니’, ‘지니’, ‘시니’ 등 귀여운 공룡 캐릭터 4인방이 등장하는 인형극 ‘시니 구하기 대작전’이 공연되고 있다.(사진제공=고성군청)

‘2016 경남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에서 특별한 인형극이 열려 호응을 얻고 있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최평호)는 공룡엑스포의 주요 관람객인 어린이들을 위해 인형극 ‘시니 구하기 대작전’을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시니 구하기 대작전’은 엑스포 행사장 내 상설무대에서 공연되며 ‘오니’와 ‘고니’, ‘지니’, ‘시니’ 등 귀여운 공룡 캐릭터 4인방이 등장하는 인형극이다.

이 인형극은 공룡엑스포 공식 캐릭터인 온고지신 공룡 4인방이 살고 있는 평화로운 공룡 마을에 극악무도한 능구렁이 스네이크가 나타나 ‘시니’를 납치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악당에게 붙잡혀간 ‘시니’를 구하기 위해 모험 길에 올라 고군분투하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친숙하고 귀여운 인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인형극은 이야기의 기승전결과 권선징악의 주제가 뚜렷한 진행으로 몰입도가 높으며 탄탄한 스토리에 아기자기한 인형 탈과 소품으로 귀여움을 더해 공룡엑스포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는 물론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까지 3회 공연된 인형극은 엑스포기간 동안 모두 20회에 걸쳐 공연될 예정이다.

고성공룡엑스포 입장객은 별도의 요금 없이 ‘시니 구하기 대작전’ 인형극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시간은 공룡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연 시간표는 2주 단위로 탑재된다.

한편 ‘시니 구하기 대작전’은 창조지역사업의 일환으로 ‘고성오광대보존회’에서 기획하고 고성군에 거주하는 ‘고성오광대’ 전승자들이 주축이 돼 스토리 구성 등을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