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
보이그룹 세븐틴이 3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예쁘다'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세븐틴은 화이트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특유의 청량감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세븐틴이 최고 예쁘다!! 너네가 짱인거 알지? 앞으로 예쁜거만 보고 예쁜거만 듣고 예쁜길만 걷게해줄게(wngu****)" "믿고 보고 듣는 세븐틴(altn****)""믿고 보고 듣는 세븐틴(altn****)" "오늘 다 흰색 옷입어서 천사인줄 너무 예쁘다(mhj7****)"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븐틴의 새 앨범 '러브&레터(LOVE&LETTER)'에는 타이틀곡 '예쁘다'를 포함해 총 10곡이 담겨있다.















